경보D&C, ‘판교 월드메르디앙’ 21일부터 청약 접수
경보D&C, ‘판교 월드메르디앙’ 21일부터 청약 접수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0.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이달 23일(수)까지 3일 간 인터넷 청약 접수 개시
상품정보 비대면 제공 홈페이지 운영
판교 월드메르디앙 투시도 [사진제공-경보D&C]

경보D&C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714번지에 조성되는 ‘판교 월드메르디앙' 인터넷 청약을 이달 21일부터 23일까지 3일 간 접수한다고 15일 밝혔다.

‘판교 월드메르디앙’은 지하 1층~지상 4층, 1개 동, 전용면적 71.01㎡, 총 24가구 규모다. 

‘판교 월드메르디앙’은 약 7만명이 근무하는 판교 테크노밸리 · 약 4만명이 근무하는 성남 일반산업단지가 가까운 직주근접 단지로, 풍부한 주거수요를 자랑한다. 제2판교테크노밸리와 제3판교테크노밸리 조성이 완료되면 근로자 수요가 지속적으로 유입돼 주거 선호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판교 월드메르디앙’은 판교IC를 통해 경부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이용이 용이하다. 또한, 분당~내곡간 도시고속화도로, 분당~수서간 도시고속화도로를 통해 서울권역까지 10분대 이동이 가능하다. 강남~광교를 잇는 신분당선과 판교~여주를 잇는 경강선 환승역인 판교역이 인접해 대중교통 여건도 양호하다.
  
교통호재가 풍부해 향후 미래가치도 기대된다. 경기도 파주 운정~동탄을 잇는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A노선이 공사를 진행 중이고 성남시청역~봇들사거리역~판교역까지 연장하는 '지하철 8호선 판교 연장사업’이 계획 중이다. 봇들사거리역이 이 단지와 도보로 7분 거리에 있고 현재 강남~광교를 잇는 신분당선을 수원 호매실까지 연장하는 ‘신분당선 연장사업’, 인천과 시흥 등 경기도 서남부지역에서 성남 판교까지 연결하는 ‘월곶~판교 복선전철 건설사업’ 등도 활발히 논의되고 있다. 

교육시설은 단지 인근에 보평초, 송현초, 매송초, 낙원중, 삼평중, 보평중, 판교고, 보평고 등이 위치하며 롯데마트, 일렉트로마트, 현대백화점, CGV 등 다양한 쇼핑문화시설과 화랑공원, 판교 테크노파크공원, 봇들공원, 탄천 수변공원 등 녹지공간이 풍부해 주거 인프라가 우수하고 정주여건이 쾌적하다. 

한편, 경보D&C 측은 코로나 펜데믹 여파로 상품 정보를 비대면 형태로 제공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운영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