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학습 습관 정착 이벤트..."미션 성공하면 3만원 상당 선물"
윤선생, 학습 습관 정착 이벤트..."미션 성공하면 3만원 상당 선물"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0.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윤선생은 신규 회원 대상으로 ‘도전! 주5일 런닝맨’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영어공부를 시작한 회원들의 학습 습관 정착을 돕기 위한 이벤트로 자사 화상관리 수업 브랜드 ‘윤선생베이직’과 절약형 홈스터디 브랜드 ‘윤선생웰스터디’의 신규 회원을 위해 마련했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차시 이상 학습을 마친 후, 학습 앱에서 지급되는 스탬프를 모으면 된다. 매월 18개 이상의 스탬프를 적립한 회원에게는 다양한 경품이 지급되는데, 학습 시작일로부터 두 달 간 목표를 달성하면 매월 5천원 상당의 간식 기프티콘이 제공되며, 3개월 연속 미션에 성공할 경우 2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학습 상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10월 31일까지 윤선생베이직 및 윤선생웰스터디의 학습 상담을 완료한 전원에게는 월 3만원 상당의 온라인 영어도서관 ‘아이들이북’ 1개월 구독 이용권을 무료로 증정한다. 아이들이북은 옥스포드(Oxford) 등 해외 유명 영어동화원서 약 2000권을 읽을 수 있는 온라인 도서관 서비스로 스마트폰, 스마트패드에서 앱을 내려 받으면 언제 어디서나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다. 최근 3개월 동안 윤선생베이직, 윤선생웰스터디 학습 이력이 없는 예비 초등 및 초∙중등 자녀를 둔 학부모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상담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하면 된다.

고승민 윤선생 신사업추진팀장은 “코로나 시대 자녀의 학습습관 지도에 대해 고민이 많은 학부모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신규 회원들이 주 5일 꾸준히 영어 공부를 하면서 자연스럽게 학습 습관이 정착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윤선생베이직과 윤선생웰스터디는 월정액 영어학습 상품으로, 매월 교재 4권(음원 포함)의 홈스터디 학습과 관리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다. 학습관리 서비스의 경우, 학부모가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는데 윤선생베이직은 월 4~8회 일대일 화상 관리 수업을 받을 수 있어 선생님 방문이 부담스럽거나, 비대면 화상 수업을 선호하는 학부모에게 제격이다. 윤선생웰스터디는 월 1~3회 선생님이 집으로 직접 방문, 관리 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방문 관리 수업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