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만 감사합니다" 팍스경제TV 구독자 감사 이벤트 ... 스마트 TV 등 푸짐한 경품
"5만 감사합니다" 팍스경제TV 구독자 감사 이벤트 ... 스마트 TV 등 푸짐한 경품
  • 김효선 기자
  • 승인 2020.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대표 김영무)가 유튜브 채널 5만 구독자 달성 축하 이벤트를 실시한다.

팍스경제TV는 빠르게 증가하는 구독자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팍스경제TV 유튜브 댓글 창에 축하메시지 남기기 ▲유튜브 채널 구독 인증 ▲SNS 공유 인증 등을 하면 65인치 LG스마트TV(1명)와, 울트라PC 노트북(1명), 에어팟 프로(3명), 클로바 프렌즈 AI스피커(5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벤트는 오늘(24일)부터 10월 11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10월 15일 또는 16일 팍스경제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현재 팍스경제TV 유튜브 채널에는 부동산, 보험 전문가들의 투자 비법이 매일 업로드 되고 있으며 구독자들은 차윤원, 신성민, 정진강 등 각 고수들의 비법 등을 만나볼 수 있다.
.
더불어 팍스경제TV는 급변하는 미디어 시대 흐름에 맞춰 '유튜브' 콘텐츠도 다양화해 사회 전반의 이슈를 재미있게 다루는 '개앵그리' 채널과 국회 앞 시민의 목소리를 듣는 '국회 앞 저널'로 소통하고 있다. 또한 주식투자 정보 채널도 신설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