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나두, '유캔두'에서 온라인 모임시 추석 때 100억원 지원
야나두, '유캔두'에서 온라인 모임시 추석 때 100억원 지원
  • 오종석 기자
  • 승인 2020.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야나두가 올 추석 연휴 코로나19 여파로 언택트 모임을 지원하는 역대급 이벤트를 마련했다. 

카카오 에듀테크 계열사 야나두는 동기부여 플랫폼 ‘유캔두’에서 열리는 모든 온라인 모임을 지원하는 ‘추석 모임엔 100억’ 이벤트를 오늘부터 10월 12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유캔두’ 앱에서 야나두가 쏘는 모임지원금으로 마음껏 두잇(모임)을 개설하고, 다양한 두잇에 참여해 리워드도 받을 수 있다. 그동안 자금이 부족해 모임을 마음껏 개설하지 못했던 이용자들에게는 원하는 언택트 모임을 공짜로 열고 리워드도 챙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 셈이다. 

즉 이번 이벤트 기간동안 유캔두에서 '추석 맞이 보름달 보기', '확찐자들의 다이어트 챌린지’, '명절 잔반 처리반' 등 추석 연휴를 더욱 재미있게 보내는 방법을 함께 공유하는 온라인 모임을 열 수 있다. 또한 야나두는 '1리터 물 마시기', '반려동물 자랑대회' 등 추석 관련이 아니어도 온라인에서 함께 즐길 수 있는 모임이라면 모두 지원한다. 

개설된 두잇 중 가장 많은 참여자가 모인 두잇을 매주 선정해 리워드를 2배로 주고, '추석 보름달 인증' 두잇 참가자중 포토제닉상을 선정해 치킨 기프티콘도 선물로 준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유캔두 본부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예년과는 다른 분위기의 추석 명절이 될 것으로 보인다. 언택트 모임을 통해서라도 가족의 정을 느끼고 명절 분위기를 조금이라도 내봤으면 하는 마음에서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유캔두는 "야, 너두 할 수 있어"라는 동기부여 슬로건과 10분 강의, 장학금 시스템으로 성공한 야나두가 선보인 ‘동기부여 플랫폼’이다. 외국어 공부뿐 아니라 취미, 건강, 다이어트, 독서, 자기계발 등 전 분야에서 서로의 목표달성을 돕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