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캐피탈, 배우 이병헌 출연 ‘KB차차차 3.0’ 2차 TV CF 선보여
KB캐피탈, 배우 이병헌 출연 ‘KB차차차 3.0’ 2차 TV CF 선보여
  • 송현주 기자
  • 승인 2020.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KB캐피탈]
[사진=KB캐피탈]

 

KB캐피탈은 배우 이병헌이 모델로 출연한 중고차 거래 플랫폼 ‘KB차차차’의 2차 TV CF를 지난 12일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KB캐피탈은 지난 5월, 모델 이병헌을 기용해 당당하고 자신감 있게 자동차들을 연주하는 모습으로 ‘KB차차차’가 국내 최다 매물을 보유한 업계 1위 중고차 거래 플랫폼을 보여주는 TV CF를 선보였다.  

또 이달에는 배우 이병헌 특유의 중후한 저음을 부각하는 누아르 콘셉으로 KB차차차의 특장점과 서비스를 표현한 TV CF를 온에어 하고, ‘1위로 와’라는 키워드로 KB차차차가 중고차 거래의 최적의 솔루션임을 자신감 있게 표현하는 유튜브 영상 총 2가지 버전을 선보였다.

특히 지난 14일 업로드된 “1위로 와’ 콘셉의 유튜브 영상은 28일 현재 109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으며, KB차차차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2차 TV CF 관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상반기 1차 TV CF 론칭 시 12만대의 국내 최다 중고차 매물을 보유하고 있던 KB차차차는 28일 현재, 중고차 등록대수 14만 2000대를 넘어섰다.

KB캐피탈 관계자는 “이번 CF는 배우 이병헌의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깊은 감정 연기를 통해 중고차 매물 대수 1위인 KB차차차의 신뢰성과 전문성을 감성적으로 표현했다.”고 말했다.

한편, KB차차차에서는 차량을 구매하고 포토리뷰를 작성할 경우 추첨을 통해 1년치 모바일 주유권, 불스원 차량용 공기청정기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KB차차차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