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밀새싹건강빵연구소 등, 베이비박스에 '건강빵 세트' 기증
통밀새싹건강빵연구소 등, 베이비박스에 '건강빵 세트' 기증
  • 김부원
  • 승인 2020.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비영리단체인 기부쇼핑몰 꿈을파는슈퍼마켓(대표 김인성), 통밀새싹건강빵연구소(대표 김인성, 윤종호), 통밀앤토브베이커리카페(대표 김인성, 남은희)는 주사랑공동체와 베이비박스를 방문해 통밀새싹건강빵 선물세트를 정기 기증했다고 29일 밝혔다. 

추석에 맞춰 이날 진행된 기증식에는 영아, 장애 아동, 근무자, 봉사자 등의 안전을 위해 소수 관계자만 참여했다.

양승원 베이비박스 사무국장은 "코로나19로 전 세계가 멈춘것 같은 시기이지만, 사랑의 힘을 주시는 후원자들 덕분에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김인성 꿈을파는슈퍼마켓 대표(사과나무컴패션월드 대표)는 "베이비박스가 영아일시보호소의 역할을 감당하고 있는데, 익명출산제가 21대 국회에서 반드시 통과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코로나19에 따른 경제 침체는 후원 감소로 직결될 것으로 우려된다"며 "기업들도 힘들겠지만 이런 때일수록 십시일반 돕는 게 진정한 후원이라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이번 기증 행사는 2020년 6월에 시작돼 총 7회차를 맞았으며, 오는 12월 25일(성탄절)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지난달에는 전북 정읍 소재 영농기업 태원팜스 (대표 박태원, 서명순)가 햇 생 아로니아, 햇 아로니아 동결건조 분말, 햇 고춧가루, 햇 못난이 꿀 고구마 등을 여러 박스 기증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