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친애저축은행, ‘제5회 JT친애 왕왕콘테스트’ 개최
JT친애저축은행, ‘제5회 JT친애 왕왕콘테스트’ 개최
  • 송현주 기자
  • 승인 2020.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JT친애저축은행]
[사진=JT친애저축은행]

 JT친애저축은행은 5일부터 진행되는 콘테스트 접수를 시작으로 오는 12월 18일까지 ‘제5회 JT친애 왕왕콘테스트’를 비대면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JT왕왕콘테스트는 J트러스트 그룹이 지난 2016년부터 매년 진행해온 업계 최초 반려견 오디션이다. 지난해에는 총 7370마리의 반려견이 후보로 참가하고 약 800만건의 온라인 투표수를 기록하는 등 대한민국 대표 반려견 이벤트로 자리 잡았다.

이같은 인기에 힘입어 올해로 5회째를 맞는 JT왕왕콘테스트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행사 참가 신청부터 심사 과정까지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치러진다. 

메인 이벤트인 반려견 영상 콘테스트 ‘멍튜브스타’와 반려견 캠페인 ‘#투게더챌린지’ 외에도 올해부터는 반려묘 가족도 참여할 수 있는 반려묘 사진 콘테스트 ‘냥포토제닉’이 진행된다.

이번 반려견 콘테스트는 견주가 반려견의 다양한 모습을 생생하게 담을 수 있도록 참여 방식을 기존의 사진 첨부 방식에서 동영상 첨부 방식으로 전환했다. 반려견 영상 콘테스트 `멍튜브스타`의 접수 기간은 오는 10월 19일부터 11월 8일까지며, 반려견의 개성 넘치는 모습과 추억을 담은 15초 이상의 동영상을 JT친애왕왕 홈페이지에 게재하면 된다.

JT친애저축은행은 영상별 △조회 수 △좋아요 수 △전문가 평가를 기준으로 1등(1명 300만원) 등 최종 3마리의 인기 반려견을 선발해 오는 12월 7일 발표할 예정이다.

저축은행 업계 최초로 시도하는 반려견 관련 공익 캠페인 ‘#투게더챌린지’도 진행한다. 오는 19일부터 실시되는 이번 캠페인은 최근 사회 문제로 부상하고 있는 유기견에 대한 경각심을 제고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반려견의 손을 잡은 사진을 ‘#투게더챌린지 #JT친애왕왕’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다. JT친애저축은행은 ‘#투게더챌린지’에 참여한 게시물 수에 따라 반려견 단체에 애견 사료를 기부해 지역사회 발전에도 공헌할 방침이다.

이외에도 반려묘를 키우는 가족들이 즐길 수 있는 반려묘 사진 콘테스트 `냥포토제닉`이 서브 이벤트로 운영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반려묘주들은 오는 18일까지 JT친애왕왕 홈페이지에 반려묘의 멋진 모습을 뽐내는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이후 11월 8일까지 온라인 투표가 진행되며 투표를 통해 선정된 1~3등에게는 각각 100만원, 50만원, 30만원의 상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한편, JT왕왕콘테스트는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투표는 만 14세 이상이면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