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렉스플레이코리아, '하루견과유 베리넛데이' 출시... 가수 '김호중' 광고 모델 발탁
플렉스플레이코리아, '하루견과유 베리넛데이' 출시... 가수 '김호중' 광고 모델 발탁
  • 송현주 기자
  • 승인 2020.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 오는 8일, 홈앤쇼핑 통해 '첫 선'
- 런칭 기념 ‘김호중’ 화보 사진 선물
​[사진=플렉스플레이코리아]​
​[사진=플렉스플레이코리아]​

 

트로트 가수 ‘김호중’이 건강 음료 ‘마시는 하루견과유 베리넛데이’의 전속모델로 활약한다. 

플렉스플레이코리아(대표 서대경)는 6일 ‘마시는 하루견과유 베리넛데이’를 출시하고 트로트 가수 ‘김호중’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견과류는 탄수화물, 단백질, 미네랄, 비타민 등의 필수 영양소뿐만 아니라 혈관건강에 이로운 다양한 불포화지방산까지 함유하고 있어 국내외에서 몸에 좋다는 사실은 익히 알려져 있다. 하지만 견과류는 보관이 어려워 쉽게 눅눅해지거나 산패가 일어나고, 치아가 약한 노인과 아이들은 섭취에 어려움을 겪어왔다. 

이번에 플렉스플레이코리아가 선보인 ‘마시는 하루견과유 베리넛데이’는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고 우유와 두유를 대체할 수 있는 식물성 견과 음료로 아몬드, 캐슈넛, 호두, 피칸, 대추야자와 크랜베리를 맷돌방식으로 통째로 갈아 넣어 영양소가 그대로 살아있는 상품이다.

특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영향으로 면역력의 중요성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더욱 크게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은 이제 보다 건강하고 간편한 상품에 관심을 갖게될 것으로 기대된다.

서대경 플렉스플레이코리아 대표이사는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크게 증진된 요즘 4종 견과류와 2종 베리류의 영양을 간편하게 한 포로 섭취할 수 있는 ‘마시는 하루견과유 베리넛데이’가  조금이나마 소비자들에게 편이성과 건강을 전달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상품은 오는 8일 15시 50분 홈앤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이며, 방송을 통해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께는 런칭 기념으로 ‘김호중’의 화보 촬영 사진이 선물로 배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