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모바일 FPS ‘크리티컬 옵스:리로디드’ 아시아 12개국 출시
NHN, 모바일 FPS ‘크리티컬 옵스:리로디드’ 아시아 12개국 출시
  • 오종석 기자
  • 승인 2020.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5천만 누적 다운로드 ‘크리티컬 옵스’의 아시아판 신규 버전
새로운 스킨, 대전 모드, 맵 등을 추가

NHN은 자사와 크리티컬 포스가 공동 개발한 모바일 FPS ‘크리티컬 옵스:리로디드’를 한국, 일본, 대만, 인도, 베트남,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12개국에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크리티컬 옵스:리로디드’는 2015년 출시해 5천만 누적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은 ‘크리티컬 옵스’의 아시아판 신규 버전이다. 정통 밀리터리 FPS 장르로 슈팅 장르 본연의 재미를 선사한다.

신작 ‘크리티컬 옵스:리로디드’는 전작의 게임성을 유지하면서 UI를 새롭게 구성해 편의성을 강화하고 다양한 신규 스킨도 마련했다. 또한 점령전, 암호 획득 등의 신규 대전 모드와 프리즌, 브로큰, 에비뉴와 같은 신규 맵을 추가해 전작과 차별화했다. 

더불어 게임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11월 8일까지 사전 예약자 및 신규 이용자 전원에게 ‘MP7 골드 스네이크 스킨(Tier 6)’과 스킨 케이스를 지급한다. 5일까지는 게임 출석을 통해 NSF 진영의 한정 신규 캐릭터인 '오아시스'를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10월 18일까지 매일 오후 10시부터 자정까지 진행되는 랭크 모드 이벤트를 통해서는 4경기 이상 승리한 이용자 중 100명씩을 추첨해 카람빗 엘리트(Tier 7)를 제공할 예정이다.

NHN 측은 “오랜 시간 ‘크리티컬 옵스:리로디드’를 기다려 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검증된 게임성에 다양한 재미 요소를 추가한 ‘크리티컬 옵스:리로디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크리티컬 옵스:리로디드’는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