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O&M, 택배기사·미화·경비원에 감사물품 비대면 전달
포스코O&M, 택배기사·미화·경비원에 감사물품 비대면 전달
  • 이정현 기자
  • 승인 2020.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포스코O&M 직원들이 집 앞에 나눔박스를 설치해 지친 이웃을 응원했다.

포스코O&M 직원들이 코로나19와 추석 명절로 업무량이 많아진 택배 기사 ·미화 · 경비원에게 전달할 감사물품을 담은 ‘내 집 앞 나눔 키트박스’를 설치했다. 나눔활동은 9월 17일부터 10월 13일까지 약 한 달간 펼쳤다.
 
포스코O&M은 자발적 지원 의사를 밝힌 직원에게 나눔박스로 활용할 바구니와 안내문을 배포했다.

직원들은 수령한 바구니를 집 앞이나 경비실에 설치하고 나눔박스 안에 마스크, 에너지 바, 물, 건강음료 등 마음을 담아 박스를 수시로 채웠다. 물품을 받은 이웃들은 포스코O&M 임직원 훈훈한 활동에 ‘배려가 감동이며, 따뜻하고 감사합니다. 덕분에 피곤함 없이 근무했습니다.’ 라는 훈훈한 피드백을 남기기도 했다.
 
이번 나눔박스 설치에 동참한 포스코O&M 직원은 “아이와 함께 집 앞에 키트 박스를 설치해 자연스럽게 나눌 수 있는 마음을 가르쳐 주었다. 아이가 박스가 비었는지 확인해보고 기뻐하면서 물품을 다시 채워 넣었다. 한번은 우리가 채워둔 간식이 아닌데 다른 간식이 같이 놓여 있는 일도 있었다. 아무도 보지 않는 것 같지만 주변 이웃들과 자연스럽게 함께 동참하게 되어 괜스레 뿌듯했다.” 고 참여 후기를 전했다.
 
포스코O&M 박영관 사장은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인해 익숙해진 비대면 생활 속에서 업무가 가중되어 지친 이웃들이 많다.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응원을 전한 이번 활동에 자발적으로 참여한 직원들이 자랑스럽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