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더스논비말차단용 마스크 KF-AD’ 출시
동아제약, ‘더스논비말차단용 마스크 KF-AD’ 출시
  • 김효선 기자
  • 승인 2020.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동아제약 '더스논비말차단용 마스크 KF-AD' 제품 사진

동아제약(대표 최호진)이 ‘더스논비말차단용 마스크 KF-AD’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동아제약은 '더스논비말차단용 마스크 KF-AD'에 대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미세 물방울 차단을 의미하는 KF-AD 등급의 품목허가를 받은 의약외품으로 국내에서 제조 및 생산된 제품이다고 전했다.
 
특히 비말·미세먼지 등으로부터 호흡기 보호에 도움을 주는 3중 구조의 MB 필터를 적용했으며 액체 저항성, 유해물질 불검출 시험 등 비말차단 마스크 시험 기준도 통과했다고 밝혔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마스크 착용이 필수가 되면서 장시간 착용해도 숨쉬기 편한 더스논비말차단용 마스크 KF-AD를 출시하게 됐다”며, “더스논 마스크가 코로나19 감염 위험에서 벗어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제약의 보건용 마스크 ‘더스논’은 2014년 출시됐으며 먼지를 뜻하는 ‘DUST’와 아님을 뜻하는 ‘NON’을 합성해 ‘먼지를 막아준다’는 의미를 담았다. 더스논 마스크는 ‘더스논비말차단용 마스크 KF-AD’와 ‘더스논황사방역용마스크 KF-94’, ‘더스논 에어 데일리 마스크’가 있다. 더스논비말차단용 마스크 KF-AD의 출시에 맞춰 기존 더스논 마스크 브랜드 디자인 리뉴얼도 함께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