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셀, ‘바이오스타 마스크’ 전 제품 특별 이벤트 실시
네이처셀, ‘바이오스타 마스크’ 전 제품 특별 이벤트 실시
  • 김효선 기자
  • 승인 2020.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네이처셀(대표 라정찬)이 세계 전역에서 제2 팬데믹을 일으키고 있는 코로나 위기 극복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기 위해 마스크 전 제품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특가 공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에 실시하는 ‘바이오 마스크 대박 찬스’ 특별 이벤트에서는 모든 구매 고객에게 마스크 전 제품을 1+1 형태로 제공하며, 구매 규모에 따라 줄기세포 배양액으로 만든 일명 ‘장미희 화장품’ 닥터 쥬크르(Dr. Jucre)와 철저한 공정 관리로 생산되는 식품 등을 추가 증정한다고 전했다. 

특히 네이처셀은 이벤트 기간 중에 바이오스타 마스크를 구입할 경우 모든 제품을 1+1 형태 뿐 아니라 일시에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1,000명에게는 네이처셀 발효식품연구소에서 생산한 참기름 1병과 닥터 쥬크르 링클케어 마스크팩 10매를 추가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 일시에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1,000명에게는 닥터 쥬크르 아이크림과 BB크림, 링클케어 마스크팩 10매를 특별 증정하기로 했다고 알렸다.

네이처셀의 ‘바이오스타 마스크’는 3중 및 4중 MB필터를 적용해 감염원으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할 뿐 아니라 입자성 유해물질 차단 기능을 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회사는 이를 위해 전문 기관의 분진 포집효율 및 액체저항성 품질시험 등을 거쳐 안전성 및 유효성을 확인했다고 알렸다.

회사관계자는 “바이오스타 마스크는 100% 국산 원자재를 사용했으며, 네이처셀의 축적된 바이오 과학 기술을 적용해 피부까지 보호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코로나 환자가 계속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황사와 미세먼지까지 더해진 위기상황에서 이번 행사가 많은 사람들의 건강을 보다 안전하게 지키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