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코리아, tvN 드라마 ‘스타트업’에 차량·제작 지원
벤츠 코리아, tvN 드라마 ‘스타트업’에 차량·제작 지원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0.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tvN 인기 드라마 '스타트업'에 다양한 럭셔리 차량 대거 지원 [사진제공-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대표 김지섭)가 tvN 토·일 드라마 ‘스타트업’에 플래그십 세단부터 쿠페 세단,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순수 전기차, 카브리올레, 고성능 차량, 최상위 럭셔리 차량에 이르기까지 벤츠 럭셔리 차량 10여종을 지원한다고 30일 밝혔다.

넷플릭스를 통해 190여개국에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 ‘스타트업’은 한국의 실리콘 밸리에서 성공을 꿈꾸며 스타트업에 뛰어든 청춘들의 시작과 성장을 그린 드라마로 배우 배수지와 남주혁 등 인기 청춘 스타들이 주연으로 출연해 시작 전부터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혔다.

지난 17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지난주 방영된 4회는 수도권 가구 기준 최고 6.3%와 평균 5.3%를 기록해 동 시간대 케이블 및 종편 방송 중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한국 스타트업에 뛰어든 청춘들의 시작과 성장을 그린 드라마에 걸맞게 ‘A클래스 세단’부터 플래그십 세단 ‘S클래스’까지 벤츠의 세그먼트 별 다채로운 라인업이 총출동한다. 또한, 벤츠의 전기차 및 기술 브랜드 EQ, 고성능 라인업 메르세데스-AMG, 궁극의 럭셔리를 상징하는 메르세데스-마이바흐 등 다양한 브랜드를 아우르는 차량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마크 레인 벤츠코리아 제품 & 마케팅 부문 총괄 부사장은 “드라마 차량 및 제작 지원 또한 고객과의 안전한 접점을 확장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드라마 스타트업을 통해 벤츠의 다양한 차량들이 전하는 럭셔리한 감성과 각 모델들이 가진 고유한 콘셉트와 특별한 매력을 안방 극장에서 경험해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