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충주조정세계선수권대회와 함께하는 ‘에코맘 조정캠프’
2013충주조정세계선수권대회와 함께하는 ‘에코맘 조정캠프’
  • 조은임
  • 승인 2013.0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아시아경제 조은임 기자] ‘에코맘 조정캠프’가 오는 23일부터 30일까지 충주 탄금호국제조정경기장에서 열린다고 에코맘코리아가 14일 밝혔다.

2013충주세계조정선수권대회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에코맘 조정캠프는 대회 참관 및 조정체험, 택견 체험, 힐링 숲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캠프는 총 3차에 걸쳐 열릴 예정이다. 1차는 초·중학생, 2차는 대학생, 3차는 사회적 배려 가정의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한다. 각 회차는 이틀씩 진행되며 각각 150명 인원으로 구성된다.

에코맘코리아에 따르면 참가자들은 조정 체험을 통해 도전과 협동심을 키우는 동시에 자연의 소중함을 체험하게 된다. 또 숲 탐방 프로그램을 통해 자연에서의 휴식과 숲의 소중함을, 태껸 체험을 통해서는 환경뿐만 아니라 건강도 챙길 수 있다.

하지원 에코맘코리아 대표는 “참가자들이 에코맘 조정캠프를 통해 도전과 협동심을 키우는 동시에 환경을 사랑하고 상대를 존중·배려하는 마음이 커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세부 내용은 에코맘코리아 홈페이지(www.ecomomkorea.org)를 통해 확인가능하며, 글로벌에코리더팀(02-556-3012)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이번 캠프는 2013충주세계조정선수권대회, 충북조정협회, 그리고 (사)에코맘코리아가 주최·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 환경부, 충청북도, 충주시와 함께 패션그룹형지, 미애부 등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문의]
(사)에코맘코리아 글로벌에코리더팀 이영미 대리
02-556-3012, eco@ecomomkorea.org



조은임 기자 goodni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