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뉴 페이코 롯데카드‘ 포인트 추가 적립 이벤트 진행
롯데카드, ‘뉴 페이코 롯데카드‘ 포인트 추가 적립 이벤트 진행
  • 장민선 기자
  • 승인 2020.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
[사진=롯데카드]

롯데카드(대표이사 조좌진)가 간편결제 전문기업 NHN페이코(대표이사 정연훈)와 함께 ‘뉴 페이코(New PAYCO) 롯데카드’ 포인트 추가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페이코(PAYCO) 앱을 통해 응모 완료한 고객에게 제공되는 이벤트다. 먼저 뉴 페이코 롯데카드를 페이코 앱에 첫 등록한 모든 고객에게 5천원 할인 쿠폰 2매를 증정한다. 또한 5월 1일부터 이벤트 응모 전까지 롯데 개인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이 11월말까지 이 카드를 등록하고 누적 10만원 이상 이용하면 10만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더불어 같은 기간 동안 페이코 이용 시 3%를,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추가로 적립해줘 월 최대 6%, 11만 포인트까지 적립 받을 수 있다.

뉴 페이코 롯데카드는 페이코 이용고객을 위해 특화된 PLCC상품으로 지난달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페이코 결제 시 3%를, 일반가맹점 이용 시 0.7%를 월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페이코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카드다. 적립된 포인트는 페이코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언택트 소비 증가세와 더불어 간편결제 이용고객을 위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카드의 기본 혜택에 포인트를 추가로 더해줌으로써 11월 쇼핑 시즌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에게 더 많은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