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제13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서 9회 연속 수상
대우건설, ‘제13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서 9회 연속 수상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0.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대우건설이 지난 11일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3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건설/아파트브랜드 부문 인터넷소통대상·소셜미디어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제공-대우건설]

대우건설(대표 김형)은 지난 11일 열린 '제13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 시상식에서 건설·아파트 부문 인터넷소통대상과 소셜미디어대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올해로 13회째를 맞는 대한민국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대한민국 국회가 후원한다. 심사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소통지수와 콘텐츠 경쟁력지수 등을 평가해 고객과의 소통에 탁월한 성과를 보인 기업 또는 공공기관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대우건설은 2010년 제3회 시상식에서 인터넷소통대상을 최초로 수상했으며 2012년부터 올해까지 연속 9회, 총 10차례 대상을 받았다.

대우건설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공식 계정 운영을 통해 신규 분양 단지 등 주택에 관한 정보는 물론 실생활에 유용한 디지털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인 공로를 인정받아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대우건설은 지난 2019년 4월 건설업계 최초로 영상 매거진 형태의 유튜브 채널 '푸르지오 라이프'를 개설해 현재 구독자 7만명 이상을 보유하고 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향후에도 코로나19 장기화와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고객과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채널 운용과 트렌디 콘텐츠로 고객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