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의정부 전시장 오픈 5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바디프랜드, 의정부 전시장 오픈 5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0.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의 의정부직영점이 전시장 오픈 5주년을 맞아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바디프랜드 의정부 전시장은 지난 2015년 개장 이래 의정부를 포함한 경기 북부 시민들의 건강을 책임지며 올해 5주년을 맞았다. 금오동 경기도청북부청사역 인근(경기 의정부시 호국로1519번길 3-1)에 위치해 접근성도 높다. 의정부직영점은 14일부터 9일간 오픈 5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의정부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50명에게는 바디프랜드 담요를 증정하며, 구매 또는 렌탈 고객은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파라오Ⅱ 모델 이상 구매,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3D 목 어깨 마사지기 또는 라클라우드 천연 라텍스 베개 2EA 1세트를 증정한다. 팬텀Ⅱ 이상 모델을 구매,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천연 라텍스 베개 2EA 1세트가 증정되며, 이 외의 안마의자 모델을 구매, 렌탈 선착순 고객 20명에게는 라클라우드 고급 타올세트가 증정된다.

라클라우드 및 W정수기 구매, 렌탈 고객에게도 특별 사은품이 마련되어 있다 라클라우드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혹은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함께 구매,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까사미아 리플 자수 침구세트를 제공하며, W정수기 브레인 이상 구매, 렌탈 고객에게는 천연 라텍스 베개 2EA 1세트를 증정한다. 

여기에 바디프랜드 브랜드 구매 모델에 따라 홍삼세트, W정수기 탄산수기, 라텍스 베개 등 기본 사은품도 추가로 증정한다.

바디프랜드는 관계자는 “바디프랜드에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보여주신 의정부 지역 고객님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15일까지 진행되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 혜택과도 중복 적용되므로 안마의자 구매를 고려하고 계시다면 이번 이벤트 주간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의정부점과 마찬가지로 14일부터 인천부평점에서도 오픈 7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1일부터는 삼송점, 대구수성점에서 각각 오픈 2주년, 6주년 이벤트를, 28일부터는 노원점, 울산삼산점에서 오픈 1주년, 2주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