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 네이버 쇼핑 라이브 ‘인기 밥솥 특집’ 방송 진행
쿠첸, 네이버 쇼핑 라이브 ‘인기 밥솥 특집’ 방송 진행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0.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쿠첸이 오는 19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인기 밥솥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지난달 진행되었던 ‘플렉스쿡’ 방송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마련되었으며, ‘클린가드 IH밥솥’을 비롯해 ‘프리미엄 미니 밥솥’, ‘IR미작 밥솥’ 등 쿠첸 대표 프리미엄 밥솥을 선보인다. 3인용부터 10인용까지 다양한 모델을 준비하여 용량 선택의 폭도 넓혔다.

‘클린가드 IH밥솥(모델명: CJH-PM0600iP, CJH-PM0602iP, CJH-PM0603iP)’은 실사용 조건까지 고려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평평한 구조의 내솥 거치대인 클린가드가 적용되어 굴곡지고 복잡한 구조로 청소가 불편했던 기존과 달리 청소와 관리가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다. 뿐만 아니라 모던한 느낌의 미니멀 디자인도 돋보인다.

‘프리미엄 미니 밥솥(모델명: CJH-NPQ0301SK)’은 3인용 밥솥으로 미니멀한 사이즈에도 쾌속 취사 기능, 냉동보관밥 기능, 클린가드, 간편찜 특화 메뉴, 사일런스 스팀캡 등 다양한 기능들을 갖추고 있다. 최근 출시된 ‘IR미작 밥솥’(모델명: CJR-NPA1000iD, CJR-NPA0600iD)은 쿠첸이 국내 최초로 개발한 IR센서가 적용되어 가마솥밥, 누룽지 등 세분화된 밥맛을 구현해준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 선보이는 쿠첸 대표 밥솥에는 모두 쿠첸이 국내 최초로 개발한 냉동보관밥 기능이 탑재돼 있다. 냉동보관에 최적화된 알고리즘으로 해동 후 밥알이 머금고 있던 수분이 빠져나와 밥이 질어지는 현상 없이 언제나 갓 지은 밥맛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인기 밥솥 특집’ 방송을 통해 밥솥을 구매하면 최대 50%의 할인 혜택과 함께 구매자 전원에게 락앤락 냉동보관밥 전용 내열유리용기 3종 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방송 중 댓글 참여자를 대상으로 총 10명을 추첨하여 쿠첸 전기포트를 증정한다. 30분 이상 시청만 해도 네이버페이 포인트 300원이 제공되는 혜택도 마련됐다.

쿠첸 관계자는 “무엇보다 면역력이 중요한 요즘, 보다 간편하고 건강하게 밥을 챙겨먹을 수 있도록 냉동보관밥의 기능을 담은 쿠첸 대표 프리미엄 인기 밥솥을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선보이게 되었다”며 “푸짐한 혜택과 함께 집에서도 간편하게 쿠첸 밥솥을 쇼핑할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