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강원도청 손잡고 강원 경제 살리기 나선다
롯데온-강원도청 손잡고 강원 경제 살리기 나선다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0.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롯데온(ON)이 강원도와 함께 강원도 지역 경제 살리기에 나선다.

롯데온과 강원도는 19일 업무협약식을 갖고 강원도 우수 특산품 발굴 및 마케팅 활성화, 판로 확대 지원에 힘쓸 것을 약속했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롯데온은 강원도 특산물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온라인몰인 강원마트와 정기적으로 기획전을 개최해 강원도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데 힘쓸 예정이다. 또한 추후에는 지역 축제 및 명소 등 관광 사업에 대한 정보를 소개하고, 입장권을 판매해 강원 지역 경제 활성화에 힘을 보낸다는 방침이다.

그 일환으로 롯데온은 오는 30일까지 강원세일페스타를 개최해 한우, 쌀, 수산물 및 간편식 등 다양한 강원도 특산물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롯데온에서는 이 날 협약식을 기념해 19일 오후 12시부터 에드워드 권 셰프와 함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에드워드 권 셰프는 라이브 방송에 출연해 강원도 감자로 만드는 옹심이, 감자전 레시피를 소개하며, 실시간으로 고객들과 소통하며 궁금증을 해결해줄 예정이다.

김종혜 롯데e커머스 식품생활팀장은 “롯데온은 강원도와 함께 강원 지역 경제를 살리고자 강원도의 특산물을 판매하는 소상공인의 판로 개척을 돕기 위해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며,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경제의 활성화 위해 특산물 및 지역 축제, 관광지 소개 등 다양한 방안을 기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