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헬스케어 위크' 실시..."안마의자 1+1 렌탈 시 11개월 렌탈 무상 이용"
바디프랜드, '헬스케어 위크' 실시..."안마의자 1+1 렌탈 시 11개월 렌탈 무상 이용"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0.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매년 11월 마지막 11일간 자사 헬스케어 제품을 특별 할인해주는 ‘1111 헬스케어 위크’를 실시한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헬스케어 위크에 안마의자,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정수기 등 자사 헬스케어 제품을 1+1으로 결합 구매, 렌탈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렌탈료 면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벤타스 모델 이상 안마의자 혹은 허그체어에 다른 안마의자를 한 대 더 결합하거나, 라클라우드 밀라노 프레임 또는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퀸(Q) 16cm 이상 제품, W정수기 전 품목 중 2개 이상을 골라 1+1으로 결합하면 월 렌탈료가 큰 제품의 마지막 11개월 렌탈료를 면제해준다.
 
예를 들어 파라오Ⅱ와 팬텀Ⅱ 모델을 1+1으로 결합해 구매나 렌탈(59개월 기준)할 경우, 월 렌탈료가 더 큰 파라오Ⅱ의 마지막 렌탈료 11개월 분을 면제해주는 것. 이렇게 되면 고객은 파라오Ⅱ 제품을 정가 대비 약 19% 할인한 금액으로 렌탈할 수 있게 된다. 일시불 구매 시에는 상위 모델을 기준으로 렌탈총액을 혜택가로 적용, 현장에서 즉시 할인해준다.
 
파라오Ⅱ모델 이상 안마의자와 W정수기 브레인을 함께 렌탈할 경우는 그 혜택이 W정수기 가격보다 더 크다. 쉽게 말해 W정수기 브레인 제품을 무료로 사용하는 셈이 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에 환절기까지 겹치고 있어 안마의자로 건강을 챙기려는 고객들의 관심이 지속되고 있다”라며, “보다 많은 고객님들이 ‘건강 수명 10년 연장’을 실현하실 수 있도록 헬스케어 위크를 기획했으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