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 희망2021 나눔 캠페인 모금운동 시작하다
문경시, 희망2021 나눔 캠페인 모금운동 시작하다
  • 이조희 기자
  • 승인 2020.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문경시 관계자들이 희망2021 나눔캠페인 모금운동을 시작하며 결의를 다지고 있다
문경시 관계자들이 희망2021 나눔 캠페인 모금운동을 시작하며 결의를 다지고 있다

[문경=팍스경제TV 이조희 기자] 경북 문경시는 '나눔으로 희망을 이어 주세요'라는 슬로건으로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최하고 문경시가 후원하는 희망2021 나눔 캠페인의 성금모금 운동을 12월 1일부터 2021년 1월 31일까지 62일간 실시한다.

시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12월 1일 아침 출근길, 문경시청 중앙현관에서 문경시 나눔봉사단과 함께 사랑의 열매달기 및 현장 모금행사를 진행해 시청직원들의 모금 참여를 유도하고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올해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그 어느 해 보다도 어려움이 많아 성금 모금이 쉽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이럴 때일수록 많은 시민들이 나눔의 미덕을 통해 우리의 이웃을 돕는데 보탬이 되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희망2021 나눔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지정계좌를 통한 계좌모금이나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트렌드를 반영한 QR코드를 통한 비대면 모금이 가능하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시청 사회복지과 또는 각 읍면동행정복지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나눔 캠페인 기간 동안 모금한 성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우리 주변에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웃에게 전달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