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가 간다] 호반건설·호반산업, ‘호반써밋 그랜드마크’...신흥 주거벨트 대단지
[기자가 간다] 호반건설·호반산업, ‘호반써밋 그랜드마크’...신흥 주거벨트 대단지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0.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총 5개 블록 3,027가구 대단지
실수요자 선호도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
신흥 주거벨트로 조성되고 있는 삼성디스플레이시티권
비규제지역 아산 탕정에 전국청약까지

호반건설과 호반산업이 충남 아산시에 3,027가구 대단지 ‘호반써밋 그랜드마크’를 분양합니다.

‘호반써밋 그랜드마크’는 총 5개 블록으로 이루어지는데요. 호반건설이 4개 블록(D1-1, D1-2, D2-1, D3-2블록)을, 호반산업이 1개 블록(D3-1블록)을 시공합니다.

‘호반써밋 그랜드마크’는 지하 2층~지상 28층 32개 동 총 3,027가구의 대단지로 전 가구가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59㎡, 74㎡, 84㎡로 구성됐습니다.

‘호반써밋 그랜드마크’가 위치한 갈산리 일대는 53만4천㎡ 규모의 도시개발사업이 고시되며 신흥 주거벨트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아산시가 인구 50만 달성이라는 목표를 기치로 내세운 도시개발사업인 만큼 삼성디스플레이시티1과 증설 예정인 삼성디스플레이시티2, 탕정지구(산단지원시설), 탕정테크노 일반산업단지 등 주변 개발도 활발히 진행되고 있습니다.

[정민향 / 분양 관계자 : 자가용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산IC 개통이 예정되어 있어서 시외로의 진출이 용이하고, 이순신대로를 통해서 불당 신도시 등 시내로의 이동도 용이합니다. KTX와 SRT가 정차하는 천안아산역과 1호선 배방역이 인근에 위치합니다. 아산역과 배방역 중간에 탕정역이 추가 개통될 예정이여서 대중교통도 충분히 누리실 수 있습니다.

사업지 인근에 다양한 교육 시설들이 위치해 있습니다. 탕정미래초등학교가 인접해 있고, 인근에 충남외국어고등학교, 충남삼성고등학교 등 명문고가 위치해 있어서 교육 환경도 훌륭하게 갖췄습니다.]

단지 인근에 곡교천, GWP파크, 체육공원 등 간단한 산책부터 다양한 체육활동까지 즐길 수 있는 인프라가 확보됨과 동시에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갤러리아 백화점 등 천안아산역세권 중심상업지구 이용이 편리합니다.

'호반써밋 그랜드마크'는 가변형 벽체를 도입해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평면 구성이 가능한데요. 조경, 커뮤니티광장,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등 건강과 여가를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되고, 각 가정에는 홈네트워크 서비스와 보안 시스템 등도 적용됩니다.

충남 아산시는 비규제지역으로 전국 청약이 가능합니다. 청약통장 가입 후 6개월 이상으로 예치금 조건이 충족된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1순위 청약이 가능합니다. 세대주뿐 아니라 세대원도 청약 가능하고, 청약 재당첨 제한도 없습니다.

또한, 1군(D1-1블록, D2-1블록)과 2군(D1-2블록, D3-1블록, D3-2블록) 당첨자 발표일이 달라 군별로 1개 블록씩 중복 청약도 가능합니다.

호반의 브랜드 '써밋'은 정상에서 누리는 품격 있는 삶, 여유로운 프라이빗 주거공간을 뜻하는데요.

신흥 주거벨트로 조성되고 있는 탕정 일대에 공급하는 3,027가구의 브랜드 대단지인 '호반써밋 그랜드마크'가 그 이름값에 걸맞는 랜드마크 대단지로 우뚝 설 수 있을지 시장의 관심이 집중됩니다. 

팍스경제tv 김홍모입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