팍스넷, 황태자 무료강연회 개최
팍스넷, 황태자 무료강연회 개최
  • 이영혁
  • 승인 2013.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아시아경제 이영혁 기자]
팍스넷 전문가 황태자
팍스넷 전문가 황태자
팍스넷이 오는 16일 오후 1시 서울 여의도 동부증권본사 지하강당에서 아시아경제팍스TV 베스트전문가 ‘황태자’의 무료강연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연회는 지난 9월과 같은 'VIP V3프로젝트'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주최측은 당시 큰 수익을 거둔 참석자들의 요청으로 다시 한 번 행사를 열게 됐다고 설명했다.

황태자 전문가는 “탑픽 3종목을 3주에서 3개월 이내 매매를 통한 수익창출이라는 목표 아래 V3프로젝트를 구성해 진행해 왔다”며 “11월 현 조정장은 놓쳐서는 안 될 큰 기회이며 보수적인 투자자들도 나서야 할 때”라고 강조했다.

또 아직 전략은 코스피 전기, 화학, 조선과 코스닥은 LED, 피팅, 반도체 장비 정도지만 추가로 코스닥에서 보급형 스마트폰 관련주와 양 시장 자동차 부품주 정도를 관심있게 지켜보고 있고 그 이유와 종목은 강연회에서 공개하겠다고 말했다.

참가인원은 선착순 100명으로 제한되며 무료강연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시아경제팍스TV 홈페이지(http://paxtv.moneta.co.kr) 또는 팍스넷 고객센터(02-1666-626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영혁 기자 coraleye@paxnet.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