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투자증권, ‘하이 대구사랑 랩’ 판매수수료 기부
하이투자증권, ‘하이 대구사랑 랩’ 판매수수료 기부
  • 장민선 기자
  • 승인 2020.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하이투자증권]
(왼쪽부터) 최태곤 DGB금융그룹 상무, 조동두 대구시 복지국장, 박영진 하이투자증권 상무, 정병주 대구시사회복지협의회장이 18일 대구시청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하이투자증권]

하이투자증권(사장 김경규)은 코로나19 극복 기원과 윤리경영 실천을 위해  ‘하이 대구사랑 랩’ 상품 판매수수료로 조성한 기부금을 ‘대구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정병주)’에 전달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8월 하이투자증권은 코로나19로 침체된 대구 지역경제 활성화와 취약계층 후원을 위한 기부금을 마련하자는 취지로 ‘하이 대구사랑 랩’을 출시해 판매했다.

‘하이 대구사랑 랩’은 주식, 채권, 원자재, 리츠 등 다양한 자산에 분산 투자하여 안정적인 수익을 추구하고, 절대수익률 달성 시 유동성 자산으로 전환하여 수익성을 확보하는 상품이다.

하이투자증권에서는 본 상품 선취판매수수료의 일부를 누적한 회사 재원 5백만원과 DGB사회공헌재단에 지정기탁한 성금 1천만원을 더한 총 1500만원을 대구 지역 영세 소상공인을 지원하는 데 기부했다.

하이투자증권 관계자는 “이번 기부 연계형 상품 판매는 고객과 기업이 함께 상생할 수 있음을 보여준 좋은 사례”라면서 “하이투자증권은 앞으로도 고객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