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피엘, 더뉴웨이스와 브랜드 마케팅 파트너십 협약 체결..."윈윈 시너지 기대"
오피피엘, 더뉴웨이스와 브랜드 마케팅 파트너십 협약 체결..."윈윈 시너지 기대"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1.0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오피피엘 오민경 대표(왼쪽)와 더뉴웨이스 곽철화 대표(오른쪽)가 브랜드 마케팅 파트너십 협약 체결 후 사진을 찍고 있다

종합 홍보 마케팅 회사 오피피엘(대표 오민경)은 랭스터디카페 프랜차이즈 회사인 더뉴웨이스(대표 곽철화)와 브랜드 마케팅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오피피엘은 미디어 전략부터 솔루션까지 클라이언트의 니즈에 맞춘 브랜드 마케팅을 제공하며, SNS·유튜브·온라인 홍보 및 MPR(마케팅 홍보)와 5대 매체 PPL 간접광고에 이르는 IMC(통합 마케팅) 회사이다.

오피피엘은 라이프스타일 가구 편집샵부터 북유럽 가구, IT, 뷰티, 에스테틱, 프랜차이즈, 호텔, 건강식품 등 다양한 업종의 클라이언트들에게 효율적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웨딩스튜디오, 웨딩홀, 가공식품 업종의 홍보 등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파트너사인 더뉴웨이스는 대화가 가능한 카페를 지향하는 유인 운영 방식의 스터디카페 프랜차이즈 회사이다. 자사의 랭스터디카페는 엔티크한 인테리어와 다양한 음료 및 브런치 메뉴로 수험생 뿐만 아니라 직장인, 프리랜서 고객층에게 어필할 차별점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SBS 화제의 드라마 “펜트하우스”에 제작지원을 하는 등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하고 있다.

오피피엘(OHPPL) 오민경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양사의 역량을 확대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는 계기가 마련되었으면 한다”라며 “PR,PPL을 기반으로 실질적인 브랜딩, 마케팅, 매출 기여에 힘써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성장 동력을 확보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