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광고 대행사 나인미디어, 미디어&온라인 통합 광고 솔루션을 개시하다
종합 광고 대행사 나인미디어, 미디어&온라인 통합 광고 솔루션을 개시하다
  • 이정현 기자
  • 승인 2021.0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나인미디어)

기업의 가치와 매출을 높이기 위해서는 광고와 마케팅은 필수 요소이며 광고매체 또한 매우 다양하다. 
특히 미디어 영상과 모바일 기반으로 한 온라인, SNS 채널의 광고는 매우 빠르고 가장 활발한 광고 경쟁을 보이고 있으며 각 광고 매체에서 우위를 선점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다.

그래서 광고주들은 광고대행사를 통해 브랜드 기반을 다져 나가며 대행사를 선택함에 있어 수많은 비교 분석을 진행하는데, 대부분의 광고대행사들은 특정 마케팅과 광고에 집중하여 진행하는 경향이 강하며 대행사 또한 통합적으로 모든 광고를 진행하는데 어려움을 겪는다.

하지만 하나의 광고매체에 안주하지 않고 미디어, 영상, 온라인광고 등 모든 매체에 각 전문가를 두어 통합 광고 솔루션을 제안할 수 있는 종합 광고대행사 나인미디어는 방송국 PD, 통합마케터, 통계분석자, 전문디자이너 등 각 분야의 오랜 경력자들로 구성되어 각 매체별 최고의 효율을 넘어 매체 간 연계로 이어지는 시너지 효과를 통해 차별화 된 통합 광고 솔루션을 개시했다.

특히 나인미디어는 ‘영상을 활용한 광고는 이제 안하면 손해일 정도로 그 파급력은 엄청나며 다른 광고 채널과의 효율적인 연계 광고야 말로 시장 경쟁을 선점하는 지름길이다.’라며 통합 광고 솔루션의 기대효과를 강조했다. 이어서 ‘진행 된 광고의 데이터를 철저히 분석해야 더 높은 광고효율을 볼 수 있다.’며 데이터 분석에 대한 중요성도 언급했다.

나인미디어는 또한 한국디자인진흥원에서 공식 인증 받은 ‘디자인전문회사’로 디자인 제작 실력 또한 매우 우수하며 수출바우처사업 수행기관 등록과 조달청을 통한 국가행정기관 과업을 수행할 정도로 훌륭한 광고 및 마케팅 운영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또 코로나19 대 유행 속, 힘든 경제위기에 합리적인 비용으로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는 ‘실속형 광고상품’과 지속적인 성장에 높은 시장경쟁에 우위를 선점할 수 있는 반려동물사업 마케팅 솔루션 ‘펫케팅’을 런칭하여 광고비용 부담을 줄이고 효율을 높이는 광고로 많은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에게 희망이 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