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더 델리, ‘프랑스 와인 세일’ 선보여
그랜드 하얏트 서울 더 델리, ‘프랑스 와인 세일’ 선보여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1.0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더 델리'는 신년을 맞아 각종 프랑스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랑스 와인 세일'을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프랑스는 와인을 생각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대표적인 와인 생산국이며 세계 최고의 와인 생산량을 자랑한다. 와인에 있어 깊은 역사를 품고 있는 만큼 다양한 품종의 포도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 품질 또한 매우 우수해 대부분의 우량 품종 포도는 프랑스 산이다. 더 델리는 이번 ‘프랑스 와인 세일'에서 무려 64종의 와인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프랑스를 대표하는 와인 산지 보르도(Bordeaux), 브루고뉴(Bourgogn), 론(Rhone), 랑그도크루시용(Languedoc- Roussillon), 알자스(Alsace) 지방의 와인을 다양하게 선보여 같은 프랑스 와인이라도 고객이 프랑스 와인의 다채로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하였다. 이외에도, 평소 고객들에게 인기가 좋았던 ‘로멘 뒤베르네 꼬드 뒤 론 블랑(Romain Duverney Cotes Du Rhone Blanc) 와인 및 로멘 뒤베르네 꼬드 뒤 론 루지(Romain Duverney Cotes Du Rhone Rouge) 와인을 ‘1+1 상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국내에서 흔히 볼 수 없는 와인부터 가성비 좋은 프리미언 와인까지 다양한 와인을 판매해 와인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아온 더 델리는 이번 세일 이후에도 매달 이탈리아, 칠레, 아르헨티나 등 전 세계 와인 생산 국가의 와인을 한 달 동안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