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즈 호텔 프리미어 동탄, 설 명절 특별 패키지 출시..."多갖춘 호캉스"
스타즈 호텔 프리미어 동탄, 설 명절 특별 패키지 출시..."多갖춘 호캉스"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1.0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스타즈 호텔 프리미어 동탄, 설 명절 특별 패키지 상품 [사진제공-스타즈 호텔 프리미어 동탄]

스타즈 호텔 프리미어 동탄이 쾌적한 호텔 공간 속에서 편안한 휴식을 하며, 새로운 한 해를 준비하는 특별 패키지 상품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설 명절 특별 패키지 상품은 설 연휴기간을 포함한 2월 14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한 키즈 룸의 연박을 특별 할인가로 제공받는 “맘껏 놀다가이소”와 커플이나 개인에게 공간을 대여해주는 “푹~ 쉬다가이소”로 구성되어 있다.

'맘껏 놀다가이소'는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이 구정 연휴 기간 동안 즐길 수 있도록 2일 숙박상품 구입 시 할인 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꽝 없는 뽑기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고, 호텔 내에 있는 브런치 카페 글린정원과 씨푸드 레스토랑 낭만어시장에서 각각 20%, 1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선착순으로 아이들을 위한 게임기 플레이스테이션 유료대여 서비스 이용도 가능하다.

'푹 쉬다가이소' 상품은 데이트할 곳이 사라진 커플들과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한 개인을 위한 특별 패키지로 넉넉한 시간 동안 호텔에서 힐링을 만끽할 수 있다. 당일 오후 2시에 체크인하여 익일 21시 체크아웃이 가능하고 로비에 위치한 편의점에서 캔맥주와 간단한 안주로 구성된 비어 패키지를 제공한다. '맘껏 놀다가이소' 상품과 마찬가지로 글린정원과 낭만어시장에서 할인이 제공되며, 플레이스테이션도 유료로 대여할 수 있다.

스타즈 호텔 프리미어 동탄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이용 공간과 시간에 많은 제한이 발생되어 가족이나 지인, 연인끼리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외부 공간이 점점 없어지고있다”라며 “이번에 출시한 설 연휴 패키지 상품을 통해 연휴 기간 동안 쾌적한 공간에서 힐링의 시간을 갖고 새로운 한 해를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