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경남 ‘더샵 거제디클리브’ 다음달 분양 ... "뛰어난 브랜드 가치 선보일것"
포스코건설, 경남 ‘더샵 거제디클리브’ 다음달 분양 ... "뛰어난 브랜드 가치 선보일것"
  • 김효선 기자
  • 승인 2021.0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포스코건설, 경남 '더샵 거제디클리브' 조감도
▲포스코건설, 경남 '더샵 거제디클리브' 조감도

포스코건설(대표 한성희)이 다음달 경남 거제시에 `더샵 거제디클리브`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더샵 거제디클리브는 지하 3층, 지상 최고 25층 13개동 전용면적 74~98㎡ 1288세대 규모다. 타입별로는 ▲74㎡ 263세대 ▲84㎡ 955세대 ▲98㎡ 70세대로 구성되며, 입주는 2023년 10월 예정이다.

특히 전 세대 남향 위주의 동 배치로 조망권과 쾌적성을 높였으며, 입주민의 안전을 위해 지상은 차량이 없는 공원으로 설계했고 입주민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충족시킬 수 있는 커뮤니티 시설도 구성해 즐거운 여가를 보낼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더샵 거제디클리브가 위치하는 곳은 대형 병원과 대형 마트 등 편의시설이 자리했을 뿐 아니라 단지 바로 옆에 초등학교도 신설 될 예정이어서 탁월한 입지를 자랑한다고 설명했다. 

이에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더샵 거제디클리브는 작년에 ‘핵심에서 앞서가는’이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리뉴얼한 더샵을 경남에 처음 선보이는 단지인 만큼, 높은 상품성과 뛰어난 브랜드 가치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