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 공식 유튜브 채널 네이밍 공모전 개최
봉화군, 공식 유튜브 채널 네이밍 공모전 개최
  • 이조희 기자
  • 승인 2021.0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봉화군 공식 유튜브 네이밍 공모전 포스터
봉화군 공식 유튜브 네이밍 공모전 포스터

[봉화=팍스경제TV 이조희 기자] 경북 봉화군은 군 공식 유튜브 채널의 이름을 오는 28일까지 공모한다고 밝혔다.

군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올해 새롭게 개설되는 봉화군 공식 유튜브 채널을 널리 알리고 참신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수렴해 봉화군을 대표할 수 있는 이름을 선정할 계획이다.

봉화군 공식 유튜브 채널은 오는 3월부터 개설·운영될 예정이며 군정 소식, 축제행사, 관광 안내 등 생생한 정보와 다양한 영상콘텐츠를 제공하여 군민들과의 소통의 창구이자 대외 홍보 매체로 활용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은 이메일을 통해 전 국민 누구나 접수 가능하며 봉화군만의 특색 있는 이미지를 담아내고 더 쉽고 친근하게 기억될 수 있는 10자 내외의 간결한 이름을 정해 접수하면 된다.

제안서 등 제출서류는 봉화군청 홈페이지 고시/공고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출품작은 창의성, 적합성, 대중성, 활용성 등에 대한 심사를 거쳐 3월 8일 최종 당선작이 선정될 예정이며 군은 최우수상(1명) 20만 원, 우수상(2명) 10만 원, 장려(3명) 각 5만 원 등 총 55만 원 상당의 봉화사랑상품권을 지급할 계획이다.

안중학 기획감사실장은 "봉화군 공식 유튜브 채널이 다양한 세대와 소통하고 교감하는 군의 대표 홍보 매체로 거듭나기를 기대한다"며 이번 공모전에 많은 군민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