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포스코건설, '더샵 오포센트리체'...1475가구 대단지 프리미엄 ‘눈길’
[동영상] 포스코건설, '더샵 오포센트리체'...1475가구 대단지 프리미엄 ‘눈길’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1.0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지상 최고 25층 13개동…1475세대 일반분양
'아이큐텍(AiQ TECH)' 적용 단지
경기 광주 최초의 단지內 수영장
'더샵 센트럴포레'와 함께 브랜드 타운 조성

올해 1분기 전국에 공급되는 신규 물량이 2000년 이후 역대 최다로 집계되면서 치열한 청약 경쟁이 예상되고 있는데요. 이에 따라 건설사들은 수요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기 위한 마케팅 수단으로 최초 타이틀을 내세우며 승부수를 띄우고 있는 모습입니다.

포스코건설(대표 한성희)은 경기도 광주시에 건설업계 최초로 론칭한 주택 분야 스마트기술 브랜드인 '아이큐텍(AiQ TECH)'을 적용한 1475가구 규모의 대단지 '더샵 오포센트리체'를 선보입니다.

'아이큐텍'은 세대 내 각종 기기와 네트워크 시스템 정보를 음성이나 애플리케이션으로 제어할 수 있게 해줄 뿐만 아니라 단지 출입부터 가구 출입까지 단계별 보안체계를 구축한 '더샵 지키me'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분양 관계자 : 'AiQ Home' 앱은 세대 내 조명과 가스, 난방, 환기 등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제어할 수 있게 도와주며 스마트폰 앱과 월패드를 통해 승강기를 미리 호출할 수 있고, 외출 시 일괄 소등이 가능하며 방문차량이 있을 경우 사전에 간편하게 등록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1000가구 이상의 대단지 아파트에 걸맞은 커뮤니티 시설을 갖췄는데요. 광주시 최초로 단지 내 수영장과 유아풀이 조성됩니다.

이외에도 실내체육관,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게스트하우스, 펫가든, 남녀독서실, 코인세탁실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로 단지 내에서 여가나 육아, 학습 등을 모두 해결할 수 있습니다.

[분양 관계자 : 3번 국도를 이용하면 분당, 판교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 성남IC를 이용한 송파, 강동까지의 교통연계성 또한 매우 우수합니다. 특히, 단지 근처의 오포IC를 이용하면 2022년 우선 개통 예정인 세종포천 고속도로의 서울 안성구간을 통해 서울까지 직접 연결되어 서울접근성의 혁신적인 개선이 기대됩니다.]

1000가구 이상의 대단지 아파트는 주택시장에서 베스트셀러로 꼽힙니다. 단지 규모가 클수록 관리비가 저렴한 것은 물론 조경이나 커뮤니티 시설, 첨단 시스템 등도 대단지에 걸맞게 크고 다양하게 갖춰서인데요.

'더샵 오포센트리체'는 1475가구에 달하는 대단지이자 고산1지구에 선보이는 두 번째 더샵 아파트입니다. 지난 2019년 분양한 ‘오포 더샵 센트럴포레’와 합쳐 2871가구에 달하는 대규모 브랜드 타운으로 거듭날 예정입니다.

팍스경제tv 김홍모입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