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교육, 교통, 배후수요까지"...중흥토건, '안산 중흥S-클래스 더 퍼스트'
[동영상] "교육, 교통, 배후수요까지"...중흥토건, '안산 중흥S-클래스 더 퍼스트'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1.0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광역교통망 개발...아파트 가치 상승 요인
두루 갖춘 교통·생활·교육여건 '프리미엄'
전용면적 59·84㎡로 중소형대 구성
안산 신흥주거타운 랜드마크 기대

광역교통망 개발은 아파트 가격 상승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교통 호재 중의 호재로 손꼽힙니다. 하지만 착공 전까지 사업 연기나 중단 등 변수가 많다 보니 경우에 따라서는 악재가 될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에 수요자들은 이미 착공에 들어간 광역교통망 개발을 가장 확실한 프리미엄 재료로 여기고, 이를 갖춘 단지에 대한 관심도 또한 높은데요.

이런 가치 상승 요건을 두루 갖춘 아파트가 분양에 나서 시선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중흥토건의 '안산 중흥S-클래스 더 퍼스트'는 서안산IC·군자IC·영동고속도로 등 광역도로망이 인접해 있고, 안산시에서 서울구로디지털단지 및 여의도를 잇는 신안산선이 오는 2024년 개통을 앞두고 있습니다.

[김성 / 분양관계자 : 단지 인근 1km 이내에 선일초등학교, 선부중학교, 원곡고등학교 등 초·중·고교가 모두 밀집한 최고의 교육환경을 자랑합니다. 특히, 단지 남측의 어린이공원을 따라서 길 하나만 건너면 아이들이 안심하고 도보 통학할 수 있는 선일초등학교가 위치하고 있어서요. 초등학교를 품은 아파트인 초품아 단지의 프리미엄을 기대해도 좋습니다.]

‘안산 중흥S-클래스 더퍼스트’는 지하 2층~지상 29층 9개동, 전용면적 59㎡와 84㎡로 총 1021세대 규모로 조성되며, 이 가운데 869세대가 일반 분양됩니다.

[민경수 / 분양관계자 : ‘안산 중흥S-클래스 더퍼스트’는 지상에는 차가 없는 공원형 단지로 선보이고 있고, 주차대수는 세대당 1.19대, 총 1216대로 넉넉한 주차공간을 확보했습니다. 또 여성운전자와 장애인운전자를 고려한 확장형 주차공간도 마련해서 문콕 걱정없이 한층 더 여유로운 주차공간으로 설계를 했습니다.]

또한, 단지 인근에 반월 국가산업단지와 안산 디지털파크, 종근당바이오 안산공장 등이 자리하고 있어 배후수요도 풍부한데요.

교육, 교통, 배후수요 프리미엄을 모두 갖춘 아파트라 부동산카페, 맘카페 등에서 핫한 아파트로 떠오르고 있는 만큼 실제 성적표는 어떻게 받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팍스경제tv 김홍모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