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새로운 홍보 일꾼 위촉.. SNS 중심의 홍보 활동 펼친다
안양시, 새로운 홍보 일꾼 위촉.. SNS 중심의 홍보 활동 펼친다
  • 성은숙 기자
  • 승인 2021.0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안양시, 시정홍보요원 선발
안양시, 시정 홍보요원 선발

[안양=팍스경제TV 성은숙 기자] 안양시는 19일 안양시청에서 신규 시정 홍보위원 위촉식을 열고 19명의 홍보위원을 새롭게 선발했다.

22일 안양시에 따르면, 시정홍보위원은 동마다 2명씩으로 구성돼 31개 동, 총 62명이 활동하는 위원회로 안양시 주요 시정을 시민에 전달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이번에 위촉된 19명의 홍보위원은 2021년 2월1일부터 2023년 1월31일까지 2년간 시민 중심의 홍보 활동을하게 된다.

안양시 시정홍보위원은 지난 2018년까지 대면 홍보 위주의 활동을 펼쳐왔다. 하지만 2019년부터는 SNS를 중심으로 홍보 활동을 벌이고 있다.

이날 신규 홍보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전달한 최대호 안양시장은 "시정홍보위원 활동이 SNS 중심으로 변화되었는데 위원님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우리시 시책을 170만 명에게 전달할 수 있었다"며 "올해도 시민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카드뉴스, 영상 등 흥미로운 방식으로 콘텐츠를 만들어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최 시장은 이어 "시민 여러분께 좋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한 신규 위원님들의 신선하고 참신한 제안을 기대한다"며 "시정 홍보위원은 안양시와 시민의 가교 기능을 하는 중요한 역할인 만큼 긍지를 가지고 임해 달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