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올해 초지캠프 공유오피스 입주자 30개팀 모집
안산시, 올해 초지캠프 공유오피스 입주자 30개팀 모집
  • 성은숙 기자
  • 승인 2021.0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공유오피스 입주자 모집
안산시, 공유오피스 입주자 모집

[안산=팍스경제TV 성은숙 기자] 경기 안산시가 지역 내 창업활성화 및 일자리창출을 위해 (재)경기테크노파크를 통해 위탁·운영하고 있는 '청년큐브'에서 '2021년 초지캠프 공유오피스 입주자'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공유오피스는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글로벌 경제환경에서 스타트업이 선호하는 오피스 환경으로 부각되며 전 세계적으로 300만명 이상이 이용하고  있다.

안산시도 이러한 추세에 발맞춰 대한민국 소재·부품·장비산업의 성지인 스마트허브에 공유오피스를 공급해 혁신적인 스타트업과 상생할 수 있는 생태계를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

초지캠프 공유오피스 신청자격은 나이, 지역제한 없이 혁신적인 아이템을 갖고 있는 예비 창업가 및 7년 미만의 스타트업들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모집규모는 총 30개 팀으로, 초지캠프(단원구 원포공원1로 59 신명트윈타워 A동 5층) 공용공간을 무료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로비, 교육실, 회의실 등 공용공간을 기본으로, 간담회 및 세미나, 교육 참가, 시제품 시험생산 컨설팅 및 개발지원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예비 또는 창업기업에게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신청기간은 다음 달 8일까지이며 입주자 심사는 창업자의 창업역량·의지, 창업아이템의 사업성·시장성·사업계획의 적정성·명확성 등을 평가할 계획이다.

신청에 필요한 서류 등 자세한 내용은 안산시청 홈페이지 '새소식'란 또는 청년큐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청년큐브(초지캠프) 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