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2021년 상반기 평생학습센터 주간반 시민교육 수강생 모집
영주시, 2021년 상반기 평생학습센터 주간반 시민교육 수강생 모집
  • 이조희 기자
  • 승인 2021.0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영주시평생학습센터 전경
영주시평생학습센터 전경

[영주=팍스경제TV 이조희 기자] 경북 영주시 평생학습센터는 오는 3월 9일 ~ 10일까지 상반기 시민교육 수강생을 모집한다.

2021년도 상반기 시민교육은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운동, 음악, 요리관련 과목이 미 시행됨에 따라 인문교양, 문화예술, 자격증 분야의 총 15과목 142명을 모집한다.

특히 이번 교육과정에는 부동산 재테크, 심리상담, 타로, 풍수지리, 명리학 등 인문교양 과목이 외국어토크하우스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문화예술 분야에 일러스트, 드로잉 과목을 추가해 시민들의 교육 수요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교육기간은 다음달 15일 ~ 7월 2일까지 16주 과정으로 진행된다.

수강신청은 만18세 이상 영주시민이면 누구나 평생학습센터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후 선착순 온라인 전자결제를 통해 신청 할 수 있으며 신청은 코로나19의 예방을 위해 인터넷으로만 가능하다.

조종근 선비인재양성과장은 "지난해에는 코로나19로 인해 평생학습센터 교육이 운영되지 못해 많은 시민들이 아쉬워했다"며 "올해는 다양한 시민들의 교육 수요에 따라 문화예술분야를 추가한 만큼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기타 상반기 평생학습센터 주간반 프로그램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영주시 평생학습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영주시 평생학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