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유니레버와 업무 협약 체결
롯데온, 유니레버와 업무 협약 체결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1.0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롯데쇼핑 e커머스 사업부는 23일 유니레버(Unilever)와 전략적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한다.

유니레버는 도브, 바세린, 립톤, 매그넘, 스너글 등 뷰티 제품부터 식품, 생활용품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롯데온은 유니레버 제품의 공식 판매를 강화하고, 신규브랜드 론칭과 단독 프로모션 기획 등 공동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협약을 기념해 롯데온은 오는 28일(일)까지 ‘유니레버 패밀리세일’을 진행해 유니레버 제품을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 

상품 할인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니레버 상품을 구매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에 따라 립밤, 방향제, 립톤 티 등 사은품을 증정하며, 사진과 함께 우수한 상품 구매 후기를 작성한 고객을 선정해 ‘애플워치’와 ‘에어팟 프로’ 등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은수 롯데온 뷰티팀장은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온라인으로 생활필수품을 구매하는 고객이 늘고 있는 가운데 유니레버가 뷰티 제품부터 식품, 생활용품 등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어 이번 협약으로 상호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했다”며, “다양한 공동 마케팅 활동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만족스러운 생필품 쇼핑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