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얏트 호텔, 도심 속 봄캉스 즐길 수 있는 ‘봄맞이 할인 프로모션’ 진행
하얏트 호텔, 도심 속 봄캉스 즐길 수 있는 ‘봄맞이 할인 프로모션’ 진행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1.0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국내 3개 하얏트 호텔은 따뜻해져가는 날씨에 봄을 기대하는 고객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에 봄 호캉스를 미리 계획해볼 수 있는 ‘봄맞이 할인 프로모션’을 3월 2일부터 4월 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안다즈 서울 강남▲그랜드 하얏트 인천에서 동시에 진행되어 고객의 취향에 따라 호텔을 선택하여 즐길 수 있으며, 2021년 3월 3일부터 2021년 9월 12일까지의 투숙에 대해 객실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해 봄 호캉스 뿐만 아니라 여름휴가까지도 실속 있는 가격에 미리 계획할 수 있다. 아울러, 본 프로모션은 하얏트 월드 회원에게 객실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국내 3개의 하얏트 호텔은 외부에 나가지 않고 프라이빗한 호텔 안에서 만족스러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피트니스센터와 실내 수영장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남산 자락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봄이 되면 객실 및 레스토랑의 통유리창을 통해 남산에 가득 핀 벚꽃을 감상할 수 있어 봄 호캉스 명소로 꾸준히 사랑받아 왔으며, 서울 도심 전망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야외 수영장을 갖추고 있어 도심 속 휴양지로 손꼽힌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실내 어린이 수영장 및 놀이터를 포함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바다인 서해안으로 주말여행을 계획하기에 좋은 곳에 있다. 압구정에 위치한  ‘안다즈 서울 강남’은 55인치 이상의 대형 TV와 무료 객실 미니바(주류제외) 서비스를 갖추고 안전한 룸캉스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신사동부터 청담동에 이르기까지 고급 백화점과 다양한 브랜드숍, 맛집을 두루 탐방하며 시티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