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가수 요요미와 '화훼 소비 촉진' 홍보영상 공개
NH농협은행, 가수 요요미와 '화훼 소비 촉진' 홍보영상 공개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1.0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 코로나19로 어려움 처한 화훼농가 응원
- 트로트계의 스타 '요요미'의 음원 무료 기부

 

NH농협은행 CI (사진제공- NH농협은행)
NH농협은행 CI (사진제공- 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가수 요요미와 함께한 화훼 소비 촉진 홍보 영상을 농협은행 공식 SNS에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코로나19에 따른 졸업식, 입학식 등 각종 행사 취소로 어려움을 겪는 화훼농가를 위해 기획됐다. 

최근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요요미가 ‘꽃타령’을 개사한 ‘꽃사시오’, ‘힘내시오’ 노래는 화훼 소비 촉진과 꽃을 통한 희망의 메시지를 담았다. 

요요미는 "자신의 노래가 화훼농가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많은 분들에게 힘이 된다는 생각에 열심히 영상 제작에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이 음원을 화훼농가 및 화훼 관련 업종 소상공인들이 무료로 기간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하도록 재능기부를 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농협은행 SNS에서 화훼 농가를 응원하고 가족, 친구, 연인 등에게 꽃을 선물하고 싶은 사연을 댓글로 작성하면 한국화훼농협 플라워박스를 매월 300명(연간 3000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말까지 실시한다.

권준학 은행장은 "농협은행은 농업인, 고객, 나아가 대한민국 국민의 행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화훼 소비 촉진 영상 및 이벤트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농협은행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