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한국예선업협동조합과 '동반성장 금융지원' 업무협약
Sh수협은행, 한국예선업협동조합과 '동반성장 금융지원' 업무협약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1.0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 사회적 가치 실현 위한 협력체게 구축
- 회원사 협약대출, 우대금리 지원등 계획

 

수협은행 은행장 김진균은 지난 4일 서울 송파구 수협은행 별관에서 한국예선업협동조합 이사장 김기웅 과  동반성장 금융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행사에 참석한 김철환 수협은행 기업그룹 부행장 (왼쪽)과 김기웅 한국예선업협동조합 이사장이 협약서에 서명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수협은행 은행장 김진균은 지난 4일 서울 송파구 수협은행 별관에서 한국예선업협동조합 이사장 김기웅 과 동반성장 금융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행사에 참석한 김철환 수협은행 기업그룹 부행장 (왼쪽)과 김기웅 한국예선업협동조합 이사장이 협약서에 서명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Sh수협은행)

Sh수협은행은 한국예선업협동조합과 '동반성장 금융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4일 서울 송파구 수협은행 별관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김철환 수협은행 기업그룹 부행장과 한국예선업협동조합 김기웅 이사장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수협은행은 한국예선업협동조합이 추천하는 회원사에 협약대출 최대 10억원, 1년간 우대금리 1%를 지원한다.

또 회원사들은 수협은행을 주거래은행으로 이용하게 된다. 양 기관은 코로나19와 경기침체로 어려운 기업에 대한 자금 지원 및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유기적 협력 방안도 함께 모색하기로 했다. 

김철환 부행장은 "급변하는 대외환경 속에서 침체된 우리 경제가 새로운 활력을 찾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며 "수협은행은 해양수산분야 유관기관과 어업인에 필요한 금융자금을 적시에 공급해 어려움을 해소할 수 있도록 상생협력 실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