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중소기업‧소상공인 지원하는 ‘경리나라’ 프로모션 실시
Sh수협은행, 중소기업‧소상공인 지원하는 ‘경리나라’ 프로모션 실시
  • 장민선 기자
  • 승인 2021.0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수협은행]
[사진=수협은행]

Sh수협은행(은행장 김진균)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지원하는 ‘경리나라 중소기업 지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정부의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사업’ 조기 종료에 따라 올 연말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수협은행 연계 경리나라 상품에 신규 가입하는 법인과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하며 ▲가입비 면제 ▲설치 후 30일 무료 이용 ▲1년 비용으로 18개월 이용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따라 고객은 하루 1200원 수준의 저렴한 비용으로 경리나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수협은행은 지난해 3월, 국내 최초 경리업무 전용 소프트웨어 ‘경리나라’를 개발한 핀테크 종합 솔루션 기업 ‘웹케시’와 업무제휴 협약을 맺고 경리나라 서비스 가입 뿐 아니라 거래처 송금, 대금결제 등 각종 은행업무를 손쉽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경리나라는 경리 담당자의 업무처리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간편하게 제공해 지난해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수요 기업의 10%가 넘는 기업이 선택한 언택트 솔루션으로 인정받고 있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많은 중소기업과 소상공업체가 엑셀이나 수기 또는 세무사 사무소를 통해 경리업무를 처리하고 있어 업무량이나 비용면에서 적지 않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가까운 수협은행을 찾아 경리나라에 가입하고 획기적인 비용절감 효과와 다양한 부가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