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증권, 수익률전환 자문형 랩 2종 출시
SK증권, 수익률전환 자문형 랩 2종 출시
  • 장민선 기자
  • 승인 2021.0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SK증권]
[사진=SK증권]

SK증권은 트리니티 자산운용과 피티알 자산운용의 투자자문을 받는 ‘SK증권 트리니티 수익률전환 자문형랩’과 ‘SK증권 피티알 수익률전환 자문형랩’ 2종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수익률전환 자문형 랩은 운용사의 자문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이 지정한 일정 수익률을 초과 달성하거나 만기 시 유동성 자산으로 자동 전환되는 상품이다.

‘SK증권 트리니티 수익률 전환 자문형 랩’은 신경제 관련 성장 잠재력이 높은 산업 및 구경제의 재편 과정에서 확고한 시장 지위를 구축할 수 있는 기업에 투자하는 상품으로 최소 가입금액은 1000만원이다.

‘SK증권 피티알 수익률전환 자문형 랩’은 피티알자산 운용사가 자체 개발한 PTR (Price Technology Ration: 주가기술비율) 지표의 분석을 통해 저평가 된 종목에 분산 투자하는 상품으로 최소 가입금액은 3000만원이다.

SK증권 관계자는 “최근 주식시장이 국내외 풍부한 유동성 환경으로 고공행진을 보이고 있지만 미국 등 기축 통화국이나 국내 정책 등에 민감 할 수 밖에 없다”며 “이에 급등락하는 변동성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투자방안을 고민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두 상품의 모집기간은 3월 15일~3월19일까지, 상품운용은 3월22일부터 시작할 예정이다. 운용보수는 연 1.0% 후취 상품이며 성과보수는 운용사의 일정 성과에 따라 결정된다. 운용 결과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기타 상세한 사항은 가까운 SK증권 영업점과 고객행복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