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유튜브 콜라보 마케팅 본격 전개
신한카드, 유튜브 콜라보 마케팅 본격 전개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1.0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 '마이샵 파트너’편 공개 후 4일만에 32만 조회수 달성
- ‘쓸모있는 카드썰계사’, ‘풋처랜선 디지털스테이즈’ 유투브 컨텐츠 인기
(사진제공-신한카드)
(사진제공-신한카드)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지난 18일 웹예능 ‘을지로 탁사장’과 함께 ‘마이샵 파트너 편’을 제작 후 공개 4일만에 32만 조회수(22일 오전 8시 기준)를 넘겼다고 22일 밝혔다.

‘을지로 탁사장’은 가수 겸 방송인 탁재훈과 가수 이수민이 출연해 홍보가 필요한 업체에게 컨설팅을 제공하는 웹예능이다. 

‘신한카드 마이샵 파트너 편’은 신한카드 담당 직원이 직접 탁사장의 을지로 사무실을 방문해 소상공인을 위한 마케팅 플랫폼인 마이샵 파트너의 홍보 방안을 자문 받는 컨셉트로 기획됐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소상공인들이 ‘신한카드 마이샵 파트너’를 통해 무료로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는 점을 쉽고 재미있게 이해시킨다"며 "소상공인과의 상생을 위한 신한카드의 진정성도 함께 전달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신한카드는 유튜브 채널을 대표 소통채널로 개편했다. ‘쓸모 있는 카드썰계사’, ‘풋처랜선 디지털 스테이지’ 등의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카드썰(SSUL)계사는 고객들이 궁금해 하는 이슈를 선정, 신한카드 담당 직원이 출연해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내용이다.

아울러 신한카드는 이달 초 오픈한 디지털 스튜디오 ‘확신제작소’와 연계,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판매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도 론칭한다.

인터파크TV와 손잡고 포스트 코로나 항공권을 판매하는 라이브 커머스를 22일 진행, 신한카드 결제 시 방송 중 10% 할인이라는 파격 조건을 제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