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플러스, ‘수원역지점 특집’ 자동차 라이브 방송 진행
오토플러스, ‘수원역지점 특집’ 자동차 라이브 방송 진행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1.0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오토플러스 ‘수원역지점 특집’ 자동차 라이브 방송 리본쇼 진행 [사진제공-오토플러스]

오토플러스(대표 이정환 김득명)가 국내 중고차 시장의 메카 ‘SK V1 모터스’에서 ‘수원역지점 특집’ 리본쇼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리본쇼는 오토플러스 수원역지점이 위치한 국내 최대 수준 중고차 단지 SK V1 모터스와 콜라보로 진행된다. SK V1 모터스는 약 100여개의 회원사와 1300여 명의 매매사원, 1만대의 차량을 보유한 잠실야구장 4배 규모의 원스톱 중고차 매매단지로 차량 매입부터 상품 관리 및 출고까지 가능한 원스톱 중고차 쇼핑 환경을 제공하며, 중고차 유튜버들의 성지로도 주목받고 있다. 이번 특집은 수원역지점 세일즈매니저 장진영 과장과 SK V1 모터스 내 대표 상사인 우리들모터스 조수인 대표, 브로드카 김형석 대표가 출연해 더욱 전문적인 차량 설명을 제공할 예정이다.

리본쇼 ‘수원역 지점 특집’에서는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과 니즈를 충족시킬 역대급 프리미엄 차량 라인업을 선보이며 특별함을 더할 예정이다. 럭셔리 SUV의 헤리티지에 정교한 엔지니어링을 더한 랜드로버의 ‘레인지로버 벨라’와 극강의 운전 재미를 선사하는 BMW의 스포츠 세단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 330e’, 그리고 역동성과 우아함을 갖춘 제네시스의 플래그십 세단 ‘G90’을 23일 오후 5시 공식 유튜브 채널 AUTOPLUS(오토플러스)에서 생방송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출품된 세 차량은 모두 출시 5년 이하의 무사고 차량으로, 특허받은 중고차 품질 관리 프로세스인 AQI 227(Autoplus Quality Inspection)을 통과해 최상의 컨디션을 인정받았다. 또한 리본카가 중고차 업계 최초로 도입한 ‘냄새 케어 서비스’에서도 높은 등급을 받아 쾌적한 실내 환경을 보증한다.

생방송 시청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차량 구매 및 판매 관련 전화 상담 예약을 신청하고 통화를 완료한 고객 선착순 20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3만 원)을 증정한다. 생방송 화면 캡쳐본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페이스북에 게재한 고객 20명을 추첨해 BBQ 치킨 세트도 제공한다. 리본쇼 실시간 채팅에 참여한 시청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파리바게뜨 교환권(20명)을 증정하고, 라이브쇼 중간에 깜짝 퀴즈도 진행해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토플러스 온라인사업본부 양경덕 본부장은 “국내 중고차 시장의 메카 ‘SK V1 모터스’와 콜라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쾌적한 중고차 거래 환경을 제공하는 최신 중고차 시장 트렌드를 소개하며 더욱 깊이 있는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를 통해 리본쇼 시청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토플러스는 비대면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를 포함해 온∙오프라인으로 판매하는 모든 직영중고차에 ‘7일 안심 환불 보장’ 서비스를 도입하며 중고차 구매 이후에도 소비자 선택권을 보장하고 있다. 고객은 차량 구매 후 7일간 운행을 통해 차량의 외관부터 성능까지 면밀히 확인할 수 있으며, 무사고 조건과 100km 미만의 운행 조건을 기준으로 환불을 진행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