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자선단체에 NH포인트 기부금 전달
NH농협은행, 자선단체에 NH포인트 기부금 전달
  • 장민선 기자
  • 승인 2021.0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왼쪽부터) 서선원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사무총장, 남재원 마케팅부문 부행장, 정영일 농촌사랑범국민운동본부 대표이사, 김종권 NH멤버스사업부 부장이 NH포인트 기부금 전달식에서 기념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투자증권]
(왼쪽부터) 서선원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사무총장, 남재원 마케팅부문 부행장, 정영일 농촌사랑범국민운동본부 대표이사, 김종권 NH멤버스사업부 부장이 NH포인트 기부금 전달식에서 기념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지난 2월 NH멤버스 출범 2주년을 기념해 실시한 ‘2로운 기부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범농협 임직원 1만9580명이 기부한 NH포인트 기부금 4055만9839원을 자선단체에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5개의 자선단체(농촌사랑범국민운동본부,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세이브더칠드런,  굿네이버스)에서 농가의 일손지원과 농기구 보급 및 어려움에 처한 이웃을 돕기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남재원 마케팅부문 부행장은 “기부에 참여 해주신 모든 고객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NH멤버스 앱 ‘기부’를 이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기부문화 활성화에 앞장서는 든든한 민족은행이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