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농수산물공사, 2020년 우수중도매인 선정 발표
구리농수산물공사, 2020년 우수중도매인 선정 발표
  • 류창기 기자
  • 승인 2021.0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개장 이후 8474억2800만원 실적 달성
구리농수산물공사 선정 우수 중도매인들 모습 [사진=공사]

구리농수산물공사(사장 김성수)는 2020년 우수 중도매인을 선정하여 발표하고 지난 26일 전날과 양일에 거쳐 우수 중도매인 현판 증정식을 가졌다고 30일 밝혔다.
 
금회 선정된 우수 중도매인은 구리도매시장 개장이후 최고 거래금액 8474억2800만 원을 달성한 주역으로써 이번 증정식이 더욱 빛났다는게 공사측 설명이다.

부류별로 선정된 중도매인은 청과부류 3명 일우청과㈜, 유림청과㈜, 풍년유통㈜), 수산부류 3명 ㈜신대륙수산, 대일수산㈜, ㈜참좋은수산이며 분산능력, 실적향상, 법규 준수, 재무건전성, 고객만족도 등 다각적 평가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김성수 구리농수산물공사 사장은 “작년 어려운 영업환경에서도 보이지 않게 끊임없이 애써준 유통인들의 노력에 감사하다”라고 마음을 전하며 “청과시장 시설재배치 및 수산시장 복합판매시설 확충 등 유통인의 매출 향상과 소비자의 편리한 구매 등 올해도 미래시장을 위한 성장 동력을 마련하고 있다”고 밝혔다.

안승남 구리시장도 “2020년은 코로나19로 사회적으로 위축되고 긴 장마 작황 부진 등  어려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구리도매시장 개장 이래 최고의 매출 성과를 이룬 유통인과 영업수익 증가, 경비절감 노력 대폭 증가된 순이익을 이룬 공사 의 노고를 높이 평가한다”라며 “한결같이 구리도매시장에 농수산물을 출하해 주신 농어민과 시장을 이용하시는 시민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