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미아, 창립 39주년 기념 '까-득 페스티벌' 진행
까사미아, 창립 39주년 기념 '까-득 페스티벌' 진행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1.0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까사미아 '까-득 페스티벌' [사진제공-까사미아]

까사미아가 창립기념일을 맞아 오는 5월 23일까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까-득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까사미아 탄생 39주년을 기념해 실시하는 이번 행사는 그간 까사미아에 보내준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인기 가구와 소품, 프리미엄 가구 컬렉션까지 까사미아의 다양한 리빙 상품들을 특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구매할수록 추가 품목 할인이 적용되는 릴레이 세일 방식으로 진행된다.

먼저 소파, 침대, 식탁, 책상, 드레스룸 등 메인 카테고리에서 50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할 시 15% 할인을 제공한다. 여기에 웨딩 클럽, 신규 입주, 패밀리 클럽 고객의 경우 추가 5% 할인을 더 받을 수 있다. 할인 품목에는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 소파 ‘캄포’, 집콕생활 필수품인 1인 리클라이너 소파 ‘눕체’, 프리미엄 호텔 객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알도’ 침대 등 대표 인기 상품들이 대거 포함되어 눈길을 끈다.

또, 메인 가구 구매 고객에게는 구성품 카테고리 할인이 추가 적용된다. 소파, 침대, 식탁 등의 메인 가구와 함께 배치하기 좋은 거실장, 수납장, 매트리스, 체어 또는 벤치 등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집안 분위기를 새롭게 바꾸거나 보다 조화로운 디자인의 공간을 꾸미고 싶다면 눈여겨볼 만한 더블 혜택이다.

여기에 메인 가구와 구성품 카테고리 제품을 모두 구매한 고객에 한해, 소품 전 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자체 브랜드와 입점 브랜드의 모든 소품 및 패브릭 상품이 동일하게 적용된다.

이와 더불어 1년에 단 한 번 진행되는 프리미엄 디자인 가구 컬렉션 ‘라메종(LA MAISON)’의 특별 세일도 포함되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더욱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외에도 인테리어 소품 최대 50% 할인 및 ‘1+1’ 세일도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창립기념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온라인 채널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까사미아의 라이프스타일 전문 온라인 플랫폼 ‘굳닷컴’에서는 ‘어니언(onion)’ 브랜드 론칭 1주년을 맞아, 매주 화요일 10시 어니언의 대표 상품들을 50% 할인된 반값 특가에 선보인다. 밀레니얼 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실용적인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의 소파, 거실장, 티테이블 등을 만나볼 수 있다.

SSG닷컴에서도 5일부터 11일까지 까사미아 창립기념 행사 ‘까사미아 위크’를 진행한다. 침실, 주방, 리빙 가구 등 까사미아 대표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신한카드로 까사미아 상품 10만원 이상 결제 시 7% 청구할인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1일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적용된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창립 39주년을 맞아 그동안 고객들이 보내주신 많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어느 때보다 특별한 혜택이 가득한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라며 “결혼, 이사 시즌과 맞물린 시기인 만큼 다양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시고 기분 좋은 변화를 맞이하시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