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ESG 전용 쇼핑몰 ‘친환경관' 론칭
신한카드, ESG 전용 쇼핑몰 ‘친환경관' 론칭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1.0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 친환경 인증 식품, 생필품, 1등급 가전제품 등 친환경 제품으로 구성
- 4월 30일까지 최대 30% 할인 쿠폰 증정하는 스탬프 적립 이벤트
(사진제공-신한카드)
(사진제공-신한카드)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ESG 전용 쇼핑몰 ‘친환경관’을 신한카드 올댓쇼핑에서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곳에서 유기농 음식, 생필품 등 생활 전 분야에 걸친 다양한 친환경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친환경관은 총 100여 개의 친환경 식품, 생필품, 1등급 가전제품을 정가 대비 최대 50%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친환경 인증 식품 및 농산물 영역에서는 초록마을 유기농 식품 13종, GAP 인증 식품 등 총 24종의 유기농 인증 식품을 구매할 수 있다.

생필품 영역에서는 르소메 친환경 기저귀, 아토팜 수딩 로션 등 총 25종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1등급 가전제품 영역에서는 LG전자 건조기, 냉장고 등 고효율 가전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신한금융그룹은 동아시아 금융그룹 중 최초로 그룹 중장기 친환경 전략인 ‘Zero Carbon Drive’를 선포한 바 있다.

이번 친환경관 론칭으로, 소비과정에서 탄소 배출을 줄이고 환경보호에 앞장서 이 전략에 발맞출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친환경관 론칭을 기념한 ‘스탬프 적립’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30일까지 친환경관을 방문하면 최대 16번의 스탬프를 적립할 수 있다. 각 스탬프에서는 소정의 마이신한포인트와 최대 30%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스탬프 적립을 통해 받은 할인쿠폰을 5월 14일 이내 이용하면 동일한 할인 쿠폰을 한번 더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