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김해 푸르지오 하이엔드 2차' 9일 견본주택 개관
대우건설, '김해 푸르지오 하이엔드 2차' 9일 견본주택 개관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1.0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김해 푸르지오 하이엔드 2차 투시도 [사진제공-대우건설]

대우건설(대표 김형)은 오는 9일 경상남도 김해시에 '김해 푸르지오 하이엔드 2차'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김해 푸르지오 하이엔드 2차는 지하 3층에서 지상 47층 7개 동 전용 59~84㎡ 1380가구로 조성된다. 3.3㎡당 평균 분양가격은 1099만원이다.

김해 푸르지오 하이엔드 2차는 지난 2020년 분양된 1차 1400가구의 후속단지다.

단지가 들어서는 김해는 비규제지역이다. 청약통장 가입 후 6개월만 지나면 세대주뿐 아니라 세대원도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유주택자도 1순위로 청약할 수 있고 가점제 비중(40%)도 낮다. 또한 전매제한이 없고 취득세 및 재산세 등 부동산 관련 세금 부담도 적다.

김해 푸르지오 하이엔드 2차는 평지에 들어선다는 장점도 있다. 김해 및 부산은 산지가 많고 완만한 경사면보다 급경사면을 갖춘 곳이 많아 평지 아파트에 대한 선호도가 다른 지역에 비해 높은 편이다.

김해 푸르지오 하이엔드 2차는 47층의 초고층 스카이라인을 선보이는 등 지역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단지는 전 세대 남향 위주로 3베이와(bay)와 4베이 구조다.

김해 푸르지오 하이엔드 2차는 자연친화적인 설계를 선보인다. 단지 중앙 대형 광장인 '그린필드'에는 산책과 다채로운 이벤트를 누릴 수 있다. 전체 지하주차장 구성으로 지상층은 공원화할 계획이다.

단지에는 대우건설만의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 '파이브 존 클린 에어 시스템(Five Zones Clean Air System)'도 도입된다. 실별로 각방 온도를 설정해 난방비 절감에 도움을 주는 실별온도제어 시스템과 스마트폰을 통해 공동현관 자동문을 열 수 있는 원패스 시스템도 적용된다.

김해 푸르지오 하이엔드 2차 입주예정일은 오는 2024년 7월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