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리퍼풀 전술 접목한 '부자되기 전략 캠페인’ 진행
SC제일은행, 리퍼풀 전술 접목한 '부자되기 전략 캠페인’ 진행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1.0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 자산 축적 습관 위해 축구 전술 가미한 단계적 자산관리 전략 제시
- 캠페인은 4단계로 구성...총 4편의 영상이 차례로 공개 예정
(사진제공-SC제일은행)
(사진제공-SC제일은행)

SC제일은행은 리버풀FC의 축구 전술을 자산관리(WM) 전략에 접목한 ‘SC제일은행과 함께하는 부자되기 전략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SC제일은행의 모기업인 스탠다드차타드(SC)그룹은 2010년부터 리버풀의 공식 메인 파트너다.

이 캠페인은 밀레니얼 세대 및 자산관리에 관심을 가진 고객들의 자산 증식 전략에 축구의 빌드업(Build-up, 공격 전개) 전술을 녹였다.

차근차근 자산을 쌓아나가는 습관 형성을 도울 수 있도록 축구 전술을 가미한 단계적 자산관리 전략을 제시한다.

빌드업이란 축구용어로, 상대편의 허점을 노리면서 수비에서 공격으로 점진적으로 전환해 골(Goal)까지 성공시키는 전략적이고 체계적인 공격 전술 전개 과정이다.

캠페인은 4단계로 구성되며 총 4편의 영상이 차례로 공개된다. 각 단계의 자산관리 핵심 전략을 리버풀 선수들의 실제 경기 영상에 담아 고객들에게 선명하고 효과적으로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1단계(3월~4월)는 ‘일찍 시작하고 꾸준한 투자로 부자되기’ , 2단계(5월~7월)는 ‘투자목표 달성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실행하기’ , 3단계(8월~10월)는 ‘성공적인 투자를 위해 자산관리 전문가와 함께하기’ 그리고 마지막 4단계(11월~12월)는 ‘투자목표를 달성하는 멋진 미래 만들기’의 내용이다.

또 이날부터 5월 14일까지 모바일펀드 가입 이벤트가 진행된다. SC제일은행 모바일뱅킹 앱을 통해 펀드 10만원 이상 신규 가입 및 자동이체 금액 10만원 이상을 등록한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이들 중 SC제일은행 펀드 거래가 처음인 100명의 고객을 추첨해 리버풀 노트와 펜 세트를 증정한다. 펀드 신규 금액이 50만원 이상인 경우에는 이들 고객 중 다시 100명을 추첨해 리버풀 공식 모자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