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놀루션, NGS 방식 HPV 분석 플랫폼 수출용 품목 허가 획득 ... 본격 글로벌 시장 확대
제놀루션, NGS 방식 HPV 분석 플랫폼 수출용 품목 허가 획득 ... 본격 글로벌 시장 확대
  • 김효선 기자
  • 승인 2021.0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제놀루션(대표 김기옥)이 HPV NGS 제품인 GYNseq® HPV 100 typing NGS G Kit가 국내 뿐만 아니라 CE 등록 및 수출용 품목 허가를 받았다고 8일 밝혔다.

제놀루션은 NGS 방식의 HPV분석 플랫폼은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대량의 샘플(Sample)을 동시에 처리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진 분석법으로 100여종의 HPV 타입을 동시에 구분 가능하다고 전했다. 특히 기존 검사법 대비 정확도가 높은 차세대 검사법으로 급성장중인 HPV 검사시장에서도 주목받고 있다는 입장이다. 

이에 제놀루션은 다년간 쌓아온 진단기기 사업역량과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이번 신제품을 적극적으로 판매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제놀루션 김기옥 대표이사는 “전 지역으로 빠르게 유통망을 구축한 만큼 이를 활용해 신규사업의판매를 늘려 매출의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갈 것”이라며 “이번 유럽등록과 품목허가를 통해 글로벌 시장 확대에 속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놀루션 김기옥 대표는 ‘한국을 빛낸 이 달의 무역인’ 행사에서 이 달의 무역인으로 선정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